남자피자 삼성점 본점 페퍼로니 피자 18인치...(오지호 피자)
남자피자라는 말을 지인에게 처음 듣고 소개받아서 찾아가서 직접 구입해 먹었던 남자피자 페퍼로니 피자 18인치... 정말 거대하다는 말밖에는..ㅋㅋ
남자피자는 올리브 tv인가에서 오지호를 비롯한 남자 4명이서 리얼 창업스토리를 방송한 것이 계기가 되어서 창업하게 된 피자 가게라고 한다.







오지호만 알겠고... 나머진 모르겠네?
남자피자의 남자피자 메이킹 동영상. 오홍 오지호... 좀 더 멋져 보이는데?
남자피자에서는 제일 작은 피자가 13인치 피자다. 13인치면... 아마 보통 피자헛의 라지 사이즈쯤 되려나?
13인치짜리 피자가 16900원에서 토핑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고, 18인치 피자들은 24900원부터 시작하는데... 그래도 저렴하다.
당연히 피자의 치즈도 진짜 치즈다.
남자피자 삼성점 전화번호 : 1688-5570 피자 |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24-7
맛? 이건 정말 맛있다. 가격도 착하고... 혼자 다 먹기 벅차다. 물론 기합을 팍 넣고 염원을 담아 마음잡고 먹고자 들면 못 먹을 리 없는 나이지만... 그래도 힘들다.^^;
다시 찾아가라면 정말 못 찾아갈 것 같다. 물론 내비게이션 찍으면 찾아가겠지만... 예전에는 삼성점 밖에 없었지만, 지금은 분당 정자점, 잠원점, 방이점도 생겼다. (오늘 알았다. ㅜㅜ) 방이점의 경우에는 회사가 있는 석촌동까지도 배달을 해준다고 한다.

24시간 영업을 했더란다.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만 영업하는 것으로 나와 있다.
저때는 배달을 안 했던 거 같은데, 요즘은 배달을 한다니 다행이다. 특히나 송파 방이점이 있어서 앞으로 자주 시켜 먹게 될 것 같다.

내 차(무쏘)의 보닛에 18인치 남자피자를 올려놓아 보았다. 헐... 잘하면 보닛의 반이 가려질 기세다.

사진으로 이렇게 보면 그다지 커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크기 비교를 위해 담뱃갑을 올려놓아 보았다. 여전히 별로 와닿지 않는 크기다.

그렇다면 직접 들어서 손에 들고 찍어보면... 한 조각의 크기가 어렴풋하게나마 실감이 날지도...ㅋㅋㅋ

저저 늘어나는 치즈 봐라~ 캬오~
